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라카이 맛집, i love bbq 리뷰
    review 2020. 4. 12. 00:38
    반응형

     

    코로나 바이러스 위험해지기 전인 2020-02-11방문하였습니다.

     

    그때는 중국인만 입국금지 단계였습니다. 한국인도 출입이 가능했고 코로나 바이러스의 심각성이 심하지 않을 때라 그래서 보로카이 내에서 마스크 쓰는 사람도 없었고, 아무래도 여행지에 많은 중국인들이 없어서 쾌적하게 여행했습니다.

     

    4시 비행기로 도착했으나 봉고차로 다시 항구 까지 이동하고 항구에서 섬으로 보트⛵️로 이동하느라 저녁시간에 짐을 풀 수가 있었습니다.

     

    처음에 방문한 곳이 바로 이곳!

    https://rororo3.tistory.com/

    I love bbq 였는데요. 보라카이 맛집이라고 알려진 곳 답게 대기줄이 상당히 길더라구요. 약 1시간 정도 걸려서 주문할 수 있는 곳 까지 왔습니다. 😂

    돌아보니 제 뒤에도 엄청 계시네요.

    https://rororo3.tistory.com/

    저희가 시킨 것은 많이 들 먹는 폭립과 어니언링, 그리고 오징어튀김을 시켰습니다.

    보라카이에 방금 도착해서 설레는 마음으로 식사를 했습니다.

    리뷰를 엄청 보고 저녁을 정한거라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그나마 오징어 튀김은 괜찮게 먹었습니다. 마요네즈와 튀김의 조합이라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여서 그런지 괜찮았습니다만, 어니언링은 그냥 평범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였습니다. 폭립은 이미 조리된 후에 그냥 불에서 따뜻하게 데우고 겉 부분을 시어링 하는 건데 어설프게 했는지 차가운 부분도 있었습니다.

     

    이후 여행 일정을 소화하면서 여러 폭립을 먹어보았는데 거기서 거기였습니다. 맛집이라고 했는데 마케팅을 잘 한 것 같았습니다. 줄 서면서 까지 먹을 정도는 아닙니다. 확실히 말할 수 있네요. 

     

    그렇다고 제가 기다릴바에 다른 걸 먹겠다는 주의는 아닙니다. 정돈에서도 2시간정도 기다린적도 있어요. 이번 아이러브비비큐도 1시간 가량 기다린 거구요. 이것도 중국인 입국금지 이후에 선 줄이니 아마 코로나 바이러스가 안정된 이후에는 더욱 줄이 길것 같은데 정말 이렇게 기다려서 먹을 정도는 절대 아닙니다. 발할라나 다른 곳들이 더 맛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할 때는 대기줄도 없었구요. 개인적으로는 그 오징어튀김먹으러는 다시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산미구엘 안주로 정말 좋더라구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